목차 1.같은 교육과정, 다른 교과서 2.교과서 선정 3.도입부 4.전개부 – 시작 전 활동 5.전개부 - 제재 6.전개부 – 제재 주변 7.전개부 - 활동 8.정리부 – 단원 마무리 9.정리부 – 평가 10.정리부 – 단원 외 활동 11.정리부 – 지면의 조화 12.종합
본문 성취기준
소단원1. [7-읽-(4)] 특별한 경험을 기록한 글을 읽고 글쓴이의 경험에 비추어 자신의 삶을 성찰한다.
소단원2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
소단원3. [7-쓰-5] 자신의 생활 체험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감동이나 즐거움을 주는 글을 쓴다.
성취기준
소단원1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
소단원2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
소단원3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
본문내용 개부, 정리부 비교 !
교과서 선정 두산동아 vs 천재교육(김)
교과서 선정 두산동아 vs 천재교육(김) 성취기준 소단원1. [7-읽-(4)] 특별한 경험을 기록한 글을 읽고 글쓴이의 경험에 비추어 자신의 삶을 성찰한다. 소단원2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 소단원3. [7-쓰-5] 자신의 생활 체험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감동이나 즐거움을 주는 글을 쓴다. 성취기준 소단원1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 소단원2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 소단원3. [7-읽-1] 읽기의 개념, 특성, 원리, 방법을 안다.
교과서 선정 두산동아 vs 천재교육(김) 소단원(2) 글을 잘 읽으려면 - 읽기의 개념과 특성, 원리 이해하 |
댓글 없음:
댓글 쓰기